초기 기업 전문투자사 케이큐브벤처스는 주식회사 디바인랩(대표 차명훈)에 2억 원을 투자했다고 7일 밝혔다.
디바인랩은 암호화 화폐 비트코인을 사고파는 거래소 ‘코인원(Coinone)’을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코인원은 맞춤형 UI를 통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비트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수수료 0%의 비트코인 거래 서비스다.
코인원이 기존의 서비스들과 차별화되는 점은 전문화된 거래 시스템을 구현했다는 점이다.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비트코인의 가격 유동성 때문에 그간 정확한 시세 정보 전달과 전문화된 UI의 필요성이 증대되어 왔다. 이에 코인원은 국내 최초로 웹 기반 HTS를 구현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호가 및 체결 정보를 제공하며, 빠르고 편리한 주문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거래 시 ActiveX 설치가 불필요하며,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 등 모든 운영체제와 브라우저, 모바일 기기의 해상도에 관계없이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멀티 플랫폼을 지원하는 것도 코인원만의 … [visit site to read more]
The post 케이큐브벤처스, 비트코인 스타트업 ‘디바인랩’에 2억원 투자 appeared first on Venture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