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벤처스퀘어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6352

케이큐브벤처스, ‘불멸의’ 게임을 위해 레드사하라에 투자

$
0
0

레드사하라 로고

케이큐브벤처스의 투자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미스터쿤과 체리벅스의 투자에 이어 이제는 ‘불멸의 전사’를 서비스할 예정인 레드사하라에 4억원을 투자하기로 한 것이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게임업계의 드림팀이 모여 만든 게임 스타트업이다. 더 자세히 말하자면 웹젠의 다양한 히트게임을 함께 개발한 인재들이 독립하여 세운 스튜디오이다. 핵심 인력으로서는 우선 이지훈 대표가 있다. 이지훈 대표는 과거 웹젠의 퍼블리싱 그룹장, 해외사업실장으로서 웹젠의 글로벌 직접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전두지휘 한 명장이다. 또한 배터리온라인, R2와 같은 명작으로 남은 게임을 직접 총괄하며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15년 경력의 박정석 이사와 전 웹전 사업 본부장으로서 뮤 블로, R2, C9의 성공에 핵심 역할을 했던 노동환 수석게임 디자니어의 시너지도 기대를 모으는 부분이다.

훌륭한 히트 게임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이번에 런칭할 ‘불멸의 전사’ 또한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장르는 RPG게임이지만, 기존의 게임과 비교했을 때 가장 큰 차이점 중의 하나는 자동전투…

[ Read more ]

The post 케이큐브벤처스, ‘불멸의’ 게임을 위해 레드사하라에 투자 appeared first on VentureSquare | 벤처스퀘어.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6352

Trending Articles